건강을 지키는 5가지 방법

관리자 2019.08.26 14:23 조회 수 : 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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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을 유지하는 5가지 방법


질병 되고 싶은 사람은 어디입니까? 당신이 병에 걸렸을 경우, 적어도 당신은 불편하게 돈이 걸립니다. 기분이 나빠지는 뿐만 아니라 직장, 학교, 돈을 벌고, 또는 가족을 돌보는 것이 어렵습니다. 당신은 당신을 돌봐 줄 누군가를 필요로 할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당신은 약물과 치료를 위해 많은 것을 지급해야 할지도 모릅니다.

예방은 치료보다 낫다는 속담이 있습니다. 물론 일부 질병은 피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것을 느리게 하거나 방지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많이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건강하게 됩니까? 5가지 방법을 살펴보자.

1 깨끗한 위생 상태를 유지
몸과 구강 위생을 청결하게 유지하는 데 사용되는 도구
메이요 클리닉에 따르면, "아프거나 질병을 전파하거나 하지 않는 가장 좋은 방법의 하나"는 손을 씻는 것입니다. 감기와 독감의 주요 원인 중 하나는 발아 한 손으로 코를 만지거나 눈을 비비거나 하는 것입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자주 손을 씻는 것입니다. 좋은 위생 상태는 폐렴이나 설사 등의 더 심각한 질병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매년 5세 미만 200만 명의 어린이가 폐렴이나 설사로 사망하고 있습니다. 손을 씻는 단순한 습관조차 치명적인 질병이다. 에볼라의 of 연장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자신과 다른 사람의 건강에 있어서, 손을 씻는 것이 중요 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의 경우에는 손을 씻는 것이 좋습니다.

화장실 사용 후

기저귀를 바꾼 후, 또는 아이가 화장실을 볼 수 있도록 도와 후

상처 치유 전후

환자를 만나기 전에 또는 만난 후

음식을 준비, 운반 먹기 전에

재채기, 기침, 코를 물고

동물 또는 동물의 배설물을 만진 후

쓰레기를 제거한 후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손을 자주 씻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은 공중 화장실을 이용한 후 손을 씻거나 제대로 씻거나 하지 않는 것을 연구가 보여줍니다. 어떻게 손을 씻어야 합니까?

신선한 흐르는 물과 비누로 손을 담급니다.

손을 문질러 거품 합니다. 손톱, 손가락, 손등, 심지어 손가락 사이를 청소하십시오.

적어도 20초간 문질러 있습니다.

깨끗한 물로 씻어주세요.

깨끗한 수건이나 종이 수건으로 닦아주십시오.

이 방법은 간단하지만 방지하고 생명을 구할 수 있습니다.

2 깨끗한 물을 사용
깨끗한 물과 레몬 슬라이스
일부 국가에서는 가족을 위해 충분한 깨끗한 물을 얻기 위해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전 세계 어디서나 깨끗한 물을 구하기 어려운 때도 있습니다. 홍수, 폭풍우, 수도관 파열 등의 문제로 인해 주요 식수가 오염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안전하지 않은 식수원과 물 부족 저장은 기생충 등의 감염, 콜레라, 생명을 위협하는 설사병, 장티푸스, 간염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안전하지 않은 식수는 설사 질환 원인의 하나이며 매년 약 17억 명의 증례를 일으키는 것입니다.

발병을 늦추거나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많이 있습니다.

콜레라 감염자의 대변에 오염된 물이나 음식을 먹을 때 가장 일반적입니다. 이 방법 또는 다른 방법으로 오염된 물에서 어떻게 자신을 보호할 수 있습니까? 재해 직후 자신을 보호하는 방법이 있나요?

공공 수원에서 적절하게 처리 된 물이나 신뢰할 수 있는 기업에서 생수 등 안전한 식수원에서 물만을 마시세요. 똑같은 양치질 얼음을 얼 음식을 씻고, 설거지 나 요리에 사용되는 물에도 적용됩니다.

수돗물이 오염될 가능성이 있는 경우에는 사용 전에 끓여 하거나 적절한 화학 약품으로 처리합니다.

염소와 식수 소독제 등의 화학 물질을 사용하는 경우는 제조업체의 지침을 따르십시오.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장에 나와 있는 경우 적절한 필터를 사용하십시오.

물을 정화하는 제품을 구할 수 없는 경우에는 가정용 표백제를 사용하십시오. 1 리터 당 2방울을 넣고 잘 섞어 30분 정도 기다린 사용 합니다.

오염을 방지하기 위해 깨끗한 물은 뚜껑이 있는 깨끗한 용기에 보관하십시오.

깨끗한 도구를 사용하여 저수된 물을 가져옵니다.

용기에 물을 만질 때 손을 자주 씻고, 손이나 손가락을 식수에서 멀리하십시오.

3 먹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건강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식품
건강을 위해 영양이 필요하며, 영양이 필요하다. 위해서는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식사가 필요합니다. 소금, 지방, 설탕의 섭취량을 관리하고 식사에 주의해야 합니다. 과일과 채소를 식사에 도입해 다양한 음식을 먹읍시다. 빵, 시리얼, 파스타, 국수 또는 밥을 구매할 때, 패키지의 텍스트는 전체 곡물로 만든 식품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전체 곡물 식품은 정제 곡물로 만든 식품보다 영양과 섬유가 풍부합니다. 단백질을 얻기 위해서는 가능하면 지방이 적은 고기를 먹도록 하고 일주일에 몇 번 생선을 먹도록 합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식물성 식품 중에서도 단백질이 풍부한 식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설탕과 고체 지방이 너무 많으면 비만의 위험에 노출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위험을 줄이기 위해 설탕 음료 대신 물을 마셔. 달콤한 디저트 대신 더 과일을 먹는다. 소시지, 고기 등의 고체 지방을 함유한 식품의 섭취를 제한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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