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을 위한 건강관리

관리자 2019.05.22 14:21 조회 수 : 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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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장인의 건강 관리

내 긴 인생을 위해, 내 주위의 사람들은 예기치 않은 사고 나 건강을 위해 죽을 수 있습니다. 우리의 경우 몇 년 전 본사에서 일하던 40대 후반의 동료가 과도한 노동 스트레스 때문에 뇌졸중으로 사망하고, 같은 사무실의 50대 후반의 동료도 흡연 과잉에 의한 폐암을 앓고 있었습니다…. 그는 6개월 만에 사망했습니다.

직장이 건강 관리의 태만은 사망을 초래할 수 있으며, 때로는 건강 상태가 좋지 않아 회사 생활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건강 이상은 당신에게 고통일 뿐 아니라 모든 가족에게 멋진 시련이기도 합니다. 나는 바쁜 업무 때문에 건강을 전혀 관리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그 중요성을 인식하고 철저한 생활 원칙과 부동의 관리를 유지해야 합니다.


스트레스 관리



스트레스는 건강에 유해하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결과는 즉시 표시되지 않기 때문에 실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 한 바와 같이, 40대와 50대 사람들의 스트레스로 인한 돌연사가 많이 있습니다. 그것은 아내의 이전 회사에서 때때로 발생했습니다.

자녀 교육을 포함한 가족 중 가장 활발하고 많은 일이 어느 날 아버지의 죽음은 가족에게 치명적입니다. 스트레스는 다양한 분야에서 발생합니다. 상사, 동료, 중노동, 가족 분쟁, 다시 턱의 실패와 관계. 따라서 과도한 스트레스가 지속하지 않도록 스트레스의 원인을 철저하게 분석하고 해결하는 등 자신의 스트레스 관리 방법을 항상 유지해야 합니다.



꾸준한 운동



나는 40대 중반에서 매주 축구를 하고 있습니다. 만, 스포츠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의 공통점은 피곤합니다. 일반 운동과 함께할 수의 차이는 큽니다. 20 층의 고층 빌딩에서 일하던 때, 나는 너무 바빠서 전혀 운동할 시간이 없습니다. 당시 내가 생각 해내는 15층의 사무실까지 걸어가는 것이었습니다. 나는 직장에서 그리고 퇴근 후 거의 매일 사무실 계단을 걸었다.

정해진 시간에 운동하는 습관을 몸에 익히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간에 여유가 없는 경우는 사무실에서 할 때마다 다양한 것을 할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계단의 상하 의자에서 운동, 휴식 시간에 스트레칭 점심시간 건강달리기 등)…. 작은 시간이 축적되어 건강에 중요한 기초가 됩니다. 특히 당신이 나이 들수록 근육 운동을 통해 특정 체력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균형 잡힌 식사, 음주 습관, 금연

나는 밖에서 일하던 때 거의 매년 자장면 등 중화요리를 먹고 있었습니다. 지금도 우리는 매일 밤 6시에 야근을 위해 저녁 식사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후 바로 집에 가서 직원과 술을 마시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잘못된 음식, 흡연은 건강의 지름길입니다. 우리는 또한 매년 건강 검진을 받을 때 고지혈증 환자를 많이 안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들 대부분은 술꾼입니다. 이러한 고지혈증은 언제든지 심혈관 질환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집에서 한밤중의 간식을 먹는 것이 아니라 균형 잡힌 식사, 적당한 음주 습관, 담배를 끊은 것으로 건강을 유지해야 합니다.



정기 건강 진단



특히, 예방은 건강 관리에 중요합니다. 정기적인 건강 진단의 중요성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직원 1명이 지난해 은퇴했지만 수술을 받은 후 7년이 지났습니다. 그는 지금 잘살고 있습니다. 하지만이 위암을 발견하게 된 이유는 회사의 건강 진단에 의한 것이었습니다. 조금 커져 수술이 지연되면 일에서 큰 일이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예는 우리 주변에서 일반적입니다.
"나는 건강하다. 문제는 없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적어도 1년에 1회 건강 상태를 점검해야 합니다. 40 세 이상의 경우는 자기 부담으로 위장과 대장 내시경 검사를 해야 합니다. 이것은 건강 진단으로 조기에 발견된 질병의 치료는 가족이 큰 절망을 희망으로 바꾸는 귀중한 기회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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