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s-1012088_1920.jpg



수험생를 위한 4개의 건강 관리 TIP

식사를 뽑아 강제로 공부하는 것은 건강의 지름길입니다. 한국 건강 기능 식품 협회의 도움으로 시험 당일에 최상의 상태를 만들기 위해 응시자의 건강 관리 방법을 소개합니다.

■ 정기적인 라이프 스타일에 리듬을 유지

가장 중요한 것은 정기적인 라이프 스타일입니다. 수면 시간을 단축하면 생체 리듬이 무너져 학습 효율이 저하 될 수 있습니다. 숙면은 당신의 두뇌에 휴식 시간을 주고, 낮에는 집중력, 기억력, 판단력을 높이는 것입니다.

시험 중인 뇌의 효율성을 극대화하려면 앞으로 수면과 기상 시간을 조정해야 합니다. 자정에 취침하고 좋은 잠을 자고 오전 6시경에 일어나 오후 7시경에 식사를 하는 습관을 몸에 익힙니다.

■ 적절한 휴식과 운동으로 스트레스를 완화

중간 긴장은 학습 효율을 높일 수 있지만, 과도한 스트레스는 불안 두통이나 불면증 등의 집중력과 질병의 악화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학습 기간은 ▲ 눈의 틈새를 누르거나 ▲ 눈을 떼고 ▲ 뻗고 몸을 이완시키는 것이 좋다.

주말에 따뜻한 물로 목욕을 하거나 자기 전에 조용한 음악을 들으면 스트레스를 완화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 밤에 잠을 경우에는 자기 30분 전에 건강달리기 같은 가벼운 운동을 하고, 좋은 잠을 주무십시오.

■ 강한 음식을 피한다

각성 습관으로 커피와 에너지 음료를 추구 응시자는 많지 않습니다. 이 음료는 각성 효과를 일으키는 깨어 계속하지만 동 pit과 현기증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미지근한 물 또는 건강 차와 교환하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더워 추운 또는 튀긴 음식은 복통 등의 위장 질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콩류, 두부, 살코기, 저지방 단백질, 미네랄, 비타민이 풍부한 해산물을 기반으로 한 식품을 먹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또한 영양을 주는 아침 식사를 포함하여 정기적으로 세 끼를 먹어야 합니다.

■ 건강 기능성 식품을 포함한 영양 보조 식품

후보자는 큰 시험 전에 매우 피곤합니다. 현재 필요한 기능을 갖춘 영양 보조 식품을 균형 잡힌 식단과 함께 먹으면 건강 증진과 질병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수험생을 위한 건강 기능 식품은 홍삼, 인삼, 알로에, 클로렐라 등의 비타민이 들어있어 피로를 돕고 면역력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장시간 학습에도 눈이 피로하면 눈의 건강에 도움 루테인 또는 헤 나토 코커스 추출물을 먹고 있습니다. SAT가 가까워지면 그들은 집중력과 기억력을 향상 비싼 제품을 판매하고 있지만, KFDA에 의해 공식적으로 승인하지 않는 한 피해야 한다.

제목 날짜
2019.08.26 4 건강을 지키는 5가지 방법
건강을 유지하는 5가지 방법 질병 되고 싶은 사람은 어디입니까? 당신이 병에 걸렸을 경우, 적어도 당신은 불편하게 돈이 걸립니다. 기분이 나빠지는 뿐만 아니라 직장, 학교, 돈을 벌고, 또는 가족을 돌보는 것이 어렵습니다. 당신은 당신을 돌봐 줄 누군가를 필요로 할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당신은 약물과 치료를 위해 ...
2019.08.07 » 수험생을 위한 4가지의 건강관리 TIP
수험생를 위한 4개의 건강 관리 TIP 식사를 뽑아 강제로 공부하는 것은 건강의 지름길입니다. 한국 건강 기능 식품 협회의 도움으로 시험 당일에 최상의 상태를 만들기 위해 응시자의 건강 관리 방법을 소개합니다. ■ 정기적인 라이프 스타일에 리듬을 유지 가장 중요한 것은 정기적인 라이프 스타일입니다. 수면 시간을 단...
2019.07.11 2 워킹맘에게 꼭필요한 건강습관
일하는 엄마에 빠뜨릴 수 없는 건강 습관! 육아와 함께 일하는 엄마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건강입니다. 육아만으로 엄청난 체력을 소비하지만, 거기서 일할 필요가 있으므로 건강 관리는 피할 수 없습니다. 일하는 엄마의 건강 관리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 피로를 날려 스트레칭 아침부터 저녁까지 육아와 일을 처리하면 종...
2019.05.22 1 직장인을 위한 건강관리
직장인의 건강 관리 내 긴 인생을 위해, 내 주위의 사람들은 예기치 않은 사고 나 건강을 위해 죽을 수 있습니다. 우리의 경우 몇 년 전 본사에서 일하던 40대 후반의 동료가 과도한 노동 스트레스 때문에 뇌졸중으로 사망하고, 같은 사무실의 50대 후반의 동료도 흡연 과잉에 의한 폐암을 앓고 있었습니다…. 그는 6개월 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