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후혈당관리가 중요한이유

관리자 2019.08.26 14:33 조회 수 : 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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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후 혈당 관리가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시기와 활동으로 인해 혈당 수치가 지속해서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것을 측정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보통시기에 덜 영향을 미치는 공복 상태입니다. 정상 공복 혈당은 100mg / ㎗ 미만, 126mg /한다. 이상이 당뇨병으로 진단됩니다. 문제는 단식 시 식후 혈당을 측정할 때 일반적으로 혈당 스파이크가 발견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식사 후 혈당 수준이 급격히 증가한 다음 저혈당 수준(50mg / dl 이하)로 급격히 떨어지는 증상입니다. 치료하지 않으면 혈관 질환의 발생률은 당뇨병이 아니어도 증가합니다.






혈당 수준을 조절하려면 정제된 탄수화물로 만든 과자, 빵, 아이스크림 및 음료를 피하십시오. 식사 전에 체액을 마시거나 혈당을 천천히 높이기 위해 채소, 고기, 생선, 쌀 및 빵을 섭취하십시오. 식사 후에 가벼운 걷기와 스트레칭도 포도당 흡수를 느리게 합니다.

한국 식품 의약품 안전청에서 식후 혈당 상승 억제로 승인된 바나바 잎 추출물 (코로 솔선)을 섭취하면 결빙입니다. 수많은 실험에서 혈당 관리에 대한 코를 산의 효과가 입증되었습니다.





도쿄 의과 대학 도쿄 보건 의료 센터 연구원들은 4주 동안 코로 솔선을 투여했다. 그런 다음 실험 전후에 혈당 수치의 변화를 확인했습니다.

결과적으로, 코로 솔선 전에 평균 154mg / dl인 혈당은 133mg / dl로 떨어졌다. 이는 바나바 잎 추출물인 코라 솔 산이 식후 혈당 수준을 유지하는 데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시사합니다.




일본 체지방 과학 연구소의 이케다 오시오는 혈당 수치가 높은 환자에서 코로 솔선을 섭취하고 진행 상황을 관찰했습니다.

그 결과, 참가자의 혈당 수치는 평균 13%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케다는 "바나바의 성분 중 하나인 코로 솔 산은 포도당 섭취를 증가시킨다"고 설명했다.






실험에서 코로 솔 산이 식후 혈당을 조절하는 데 효과적이라는 것이 밝혔을 때 "식물 인슐린'이라는 별명이 붙었습니다. 이것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가 점점 늘어나고 있지만 다소 이상한 식물이며 종종 그것을 소비하는 방법을 모릅니다.

전통적인 방법은 뜨거운 물에 말려서 우려 차를 마시는 것입니다. 그러나 각 사람의 맛과 향이 다르고 코로 솔선의 함량이 효과를 즐기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운이 좋게도, 코르토 솔선 영양소를 섭취하면 혈당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때 바나바 잎 추출물과의 시너지 효과가 포함된 복합 기능성 제품을 선택하면 다양한 효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산화아연은 코로 솔 산과 결합합니다. 산화아연은 신경계와 눈과 신장의 세포 분열에 필요한 성분으로 당뇨병 합병증이 발생할 확률이 높습니다. 또한 인슐린을 생산하고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한국에서 코로 솔 산과 산화아연으로 유명한 제품은 라이신 스타일의 '설탕 관리'입니다. 이 제품은 기능, 안전 및 위생에 대해 KFDA의 인증을 받았으며 신뢰할 수 있다고 합니다.







식사 후에 혈당이 상승하는 것은 당연하지만 빠르면 큰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규칙적 인식이 요법과 같은 혈당 관리에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과학적으로 입증 된 바나바 잎 추출물을 섭취하는 것은 어떻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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