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당을 낮추기 위한 10가지 식품

관리자 2019.08.26 14:09 조회 수 : 1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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혈당을 낮추기 위한 10가지 식품


당뇨병을 예방하고 관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혈당을 지속해서 감시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인 혈당 검사는 그날의 혈당이 얼마나 높은지 낮은지를 압니다만, HbA1c 검사는 지난 몇 주 또는 몇 달간의 혈당이 어느 정도 높거나 낮은, 그리고 위험에 노출되어 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당뇨병의 합병증.





특히 새로운 다이어트, 운동 또는 약물 요법을 시도하는 경우 먼저 당화 헤모글로빈의 수준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화 헤모글로빈 수치가 정상보다 높은 경우는 식사를 통해 당화 혈색소를 감소 연습을 해야 합니다. 아래에서 설명하는 다양한 음식과 음식에 주의하고 식사 중에 그들을 참조하십시오.





당뇨병 환자의 식사에 관한 연구





* 당뇨병 환자의식이 포도당 제어는 무엇입니까?

식품은 혈당을 직접 리게 하지는 않습니다. 오히려 대부분 식품은 혈당을 상승시킵니다. 그러나 식사에 의한 당화 헤모글로빈 감소의 특징은 식사 후 혈당을 천천히 늘려 몸이 정상적인 혈당을 얻을 것을 도울 것입니다. 또한 치료를 행사하거나 사용하면 인슐린의 효과에 의해 혈중 당분이 감소하는 다양한 요법을 함께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가장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음식은 탄수화물이기 때문에 식사를 통해 당화 혈색소를 줄이기 위한 핵심은 탄수화물의 양을 효과적으로 제어하는 것입니다.





당뇨병 환자의 식사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당뇨병을 관리하는 다이어트는 단순히 당신의 식단에 건강한 음식을 추가하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더 중요한 문제는 식사 패턴, 시간 및 식사의 전체적인 균형의 조합이며, 환자가 혈당을 관리 할 수 있도록 합니다. 당화 혈색소를 감소시키기 위한 최적의 식사 패턴은 혈당을 제어 할 뿐만 아니라 식욕을 관리하고 체중과 건강 목표를 달성하고 사는 방법과 문화의 맛을 충족해야 합니다.









당화 혈색소를 낮추는 방법을 찾을 수 있는 식품 그룹은 무엇입니까?
음식을 통해 당화 혈색소를 낮추는 것을 적극적으로 권장합니다. 사람은 활성화 영양을 얻을 필요가 있으므로 당화 헤모글로빈의 수준을 낮추면서 자연스럽게 영양을 얻을 수 있다면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여기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혈당의 급격한 상승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과자와 음료에 포함된 설탕은 몸이 빨리 흡수하기 때문에 당뇨병 환자에게 위험합니다. 그러면, 어떤 종류의 음식이 당화 헤모글로빈 수준을 자연스럽게 낮추는 방법을 살펴보자.







1. 일반 탄수화물

당뇨병 환자에게 탄수화물의 관리가 얼마나 중요하더라도 실제로 탄수화물을 완전히 배제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그것이 몸의 주요 에너지 원이며, 필수 영양소이기 때문입니다. 당뇨병 환자조차 건강한 당화 헤모글로빈 수준을 유지하면서 탄수화물을 즐길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다이어트에 균형 엑스와 있기 때문입니다. 탄수화물을 분해하여 흡수되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려 시간이 지나면 혈당에 균등하게 적용됩니다. 따라서 적절한 탄수화물은 당화 혈색소 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2. 채소
모두가 채소가 건강한 식단임을 알고 있습니다. 특히 당뇨병 사람에게 적합합니다. 대부분의 채소는 탄수화물이 비교적 적고, 영양소도 풍부합니다. 따라서 식사에 채소를 포함하면 당화 헤모글로빈이 저하 될 수 있습니다.



3. 콩
콩은 혈당을 올리는 탄수화물 공급원이지만, 당뇨병의 식사 계획에 포함할 수 있습니다. 콩은 섬유와 식물 단백질이 풍부하고 따라서 몸을 오랫동안 느낄 수 내성 전분이 포함됩니다. 따라서 탄수화물의 소화 속도가 느려 혈당이 올라갑니다. 콩은 낮은 혈당 지수와 상대적으로 높은 혈당에 고기를 대체 할 수 있는 양질의 단백질 식품이기 때문에 당화 혈색소를 감소시키기 위한 좋은 방법입니다.







4. 전체 곡물 등의 고 섬유 식품
고 섬유 식품, 특히 고가용성 섬유를 포함하는 식품은 당화 헤모글로빈 농도의 저하에 관여하고 있습니다. 귀리, 콩, 보리, 그리고 많은 과일과 채소에 들어있는 수용성 섬유는 장내에서 젤을 형성하고 혈관 내로 포도당의 방출을 지연시킵니다. 또한 곡물, 견과류, 씨앗, 과일, 채소 등의 모든 식이 섬유가 풍부한 음식은 과식을 억제함으로써 식욕을 억제해 혈당을 개선합니다. 또한 섬유를 섭취하면 장내 세균이 섬유를 발효시켜 내장 환경의 변화가 실제로 발생합니다. 장내의 글루카곤 유사 펩타이드 -1 또는 GLP-1 (혈당이나 당화 혈색소를 개선할 수 있는 장내 호르몬)의 증가는 몸이 혈당을 잘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당화 헤모글로빈 -10 유용한 식품을 줄이는 방법
위의 식품 그룹에 자세히 설명되어있는 10종류의 식품을 살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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