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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발 때문에 무서운 질병입니다.



당뇨병입니다. 당뇨병은 당뇨병 환자의 10명 중 1명은 통계에서 입증된 바와 같이, 현재 No. 1 질병이다 유명합니다.



당뇨병 치료의 키워드는 혈당 관리입니다.

당뇨병을 앓고 있어도 혈당을 정상적으로 유지, 당뇨병으로 인한 합병증을 예방할 수 있다면, 더 건강한 삶을 살 수 있습니다. 당뇨병 치료의 바로미터인 혈당 관리 방법을 살펴보자.




혈당을 제어하는 10가지 방법



1. 적당한 양을 먹는다.

맛있는 음식을 많이 먹어도 혈당이 올라가고 체중이 증가합니다.



2. 음식을 골고루 먹는다.

최근에는 소스로 고기가 아닌 단백질 식품의 소비를 권장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두부, 두부, 콩, 팥, 全粒米, 달걀흰자, 저지방 우유가 권장됩니다.



3. 정기적으로 먹는다.

혈당의 변동을 최소화하기 위해 식사의 간격을 4-5시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4. 밥과 과일을 많이 먹는 경우는 줄어듭니다.

고 당질 식품은 많은 혈당을 상승시킵니다. 곡식과 과일은 당분이 많은 음식 군입니다. 밥, 국, 김치를 먹고 비교적 많은 양의 설탕을 먹으면 혈당을 조절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따라서 생선, 고기, 두부, 생선 및 다른 물고기의 그룹의 섭취량을 늘리는 것이 좋습니다.



5. 굶주림을 줄이기 위해 적어도 20분 늦게 하는

빨리 먹으면 포만감을 느끼지 않고 많이 먹고 있습니다.



6. 간장은 음식을 신선하게 합니다.

소금, 간장, 맛 paste, 고추 반죽, 조미료, 다시마, 김치, 절임, 피클, 소시지, 베이컨 사용을 줄인다.



7. 단 음식은 피하십시오.

달콤한 음식을 먹으면 인슐린과 관련된 모든 기관과 조직에 부담이 걸릴 수 있습니다.

설탕 대신 인공 감미료 (아스파탐)를 사용합니다. 또한 쌀, 흰 국수, 감자, 기타 음식은 피한다.



8. 식이 섬유가 많은 음식을 먹는다.

곡물을 먹고, 채소와 해조류를 많이 먹어주세요.



9. 금연 금연이 필요합니다

혈당을 높이려면 담배와 알코올이 최고의 적입니다.



10. 야채수프는 1일 1~2 번 먹는다.

최근 야채수프는 당뇨병 환자에게 권장되는 식사의 하나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채소를 듬뿍 채소를 먹고, 식사를 줄이고 채소의 풍부한 영양소와 식이 섬유를 먹을 수 있습니다.






<혈당을 제어하기 위한 10운동>



1. 많이 걷는다.

보행은 인슐린 저항성을 개선하는 가장 좋은 운동이기도 합니다.



2. 일주일에 3회 이상, 그러나 식후 운동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운동의 효과는 약 48시간 지속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따라서 효과를 확인하려면 적어도 일주일에 3회 운동해야 합니다. 특히 당뇨병 환자는 혈당이 매우 높아지기 때문에 좋은 식사 후에 운동하십시오.



3. 운동할 때 복부 비만을 해소하는데 충분한 것을 하십시오.



4. 운동 중 저혈당에 주의하십시오.

운동 중에 땀을 흘리거나 가슴이 고동하거나 어지럽거나 하면 바로 설탕을 섭취해야 합니다. 따라서 운동하러 갈 때는 사탕이나 설탕을 휴대하는 것이 좋다.



5. 추운 계절에는 실내에서 운동하십시오!

겨울에는 실내에서의 운동이 좋다. 잘못 그러면 심장 마비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6. 운동할 때 기분이 좋다!

강제 운동은 운동을 하지 않는 보다 큰 악영향이 있습니다.



7. 운동 후 음식 섭취를 증가시키지 마십시오!

당신이 더 많은 열량을 소비한다는 이유만으로 많은 음식을 먹자 마십시오. 이것은 운동량보다 소모되는 열량이 요청에 따라 적기 때문입니다.



8. 처음에는 가벼운 산책!

등산이나 혈당 없이 수영 등 격렬한 운동을 하면 혈당이 올라갑니다.



9. 운동할 때 편안한 신발을 착용하십시오.

당뇨병은 혈액 순환 불량을 일으키는 족부 궤양을 일으킵니다. 따라서 발 건강에 특히 주의해야 합니다. 중요한 것은 신발의 크기입니다. 원칙적으로, 신발은 편안하고 잘 맞는 해야 합니다.



10. 함께 운동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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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혈당수치를 조절하는 10가지 식생활및 운동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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